• 선글라스
  • 고글
  • 기획전
  • BEST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쇼핑몰 리뉴얼 및 A/S문의시 이용 안내
작성자 스파이더몬스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1

 

스포츠 고글 전문 브랜드 쇼핑몰 myplayer.co.kr 을 리뉴얼하여 재오픈하였습니다.


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 




개인 정보가 포함된 글은 비밀글 체크하기

 

Q&A게시판은 이용하실 때 환불로 인한 계좌정보나 배송문의로 주소, 전화번호, 성함등이 노출되는 일이 발생합니다.

고객님의 개인 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글은  반드시 비밀글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A/S 문의시 모델과 컬러 확인하기

 

플레이어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모델이 다양하며 모델의 컬러에 따라 코패드 등의 부품 색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.

A/S 문의를 주실 때 모델명이 확인 되어야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만약 모델명을 모르신다면 비밀글로 제품 사진과 렌즈 종류를(편광/골프/변색/미러/스모크방탄) 알려주시면

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A/S용 부품 문의시에 좌우기준은 착용자 기준으로

 

 

 

A/S용 부품 구입을 문의를 주실 때 고객님과 A/S서비스팀의 좌우 기준이 달라

좌우가 일치하지 않아 부품 발송을 부품을 두 번씩 발송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생깁니다.

 

기본적으로 A/S용 부품의 좌우는 착용자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.

필요하신 부품의 좌우를 정확히 확인하신 후 문의를 주셔야 빠른 이용이 가능하십니다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TOP